반응형

이찬원 엄마 나이 

 

이찬원 엄마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스터 트롯 이찬원 가족 관계와 방송 중에 화제가 된 이찬원 엄마 나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찬원 씨는 미스터 트로트에서 진또배기라는 곡을 불렀는데요. 이로 인해서 찬또배기와 알고 있는 것이 많아 찬또위키라는 별명도 붙었죠. 이찬원 엄마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찬원 엄마 나이는 몇살?? 송은이 나이와 동갑

 

이찬원 엄마 나이

 

최근 밥블레스유 시즌2에서 미스터 트롯 출연진이 나왔죠. 이찬원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로 25살인데요. 개그맨 송은이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살인데요.  이찬원 엄마와 나이가 같다고 합니다. 이찬원은 장난 삼아 송은이에게 엄마~라고 부르기도 했는데요. 미혼인 송은이는 세월의 씁쓸함이 묻어나는 표정을 짓습니다 ㅎㅎ 

 

정동원 아빠 나이

 

이찬원 엄마 나이

 

하지만 연이어서 정동원이 아버지 나이는 79년생으로 송은이보다 무려 6살이 어리다고 하는데요.  정동원은 송은이 보고 고모할머니라고 놀리기도 합니다. 엄마에 이어서 고모할머니라니요 ㅋㅋㅋ 방송에서 나이로 2연타를 맞는 송은이였습니다. 정동원 나이는 14세입니다. 참고로 장민호와 정동원의 아버지가 2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반응형

'연예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혁명 드라마 캐스팅 등장인물 정보  (0) 2020.09.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