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통령 테스트 :: 대통령 테스트 mbti 아베 푸틴 오바마 트럼프 시진핑 

안녕하세요 이슈위키입니다.

나의 성격과 맞는 대통령 테스트가 화제인데요

대통령 테스트 결과는 mbti 성격 테스트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나의 mbti 성격과 맞는 대통령이 결과로 지목되는데요

대통령 테스트 결과 모음을 해봤어요 

맨 아래에 대통령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MBTI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는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대통령 테스트 MBTI (IS형)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STJ 이명박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SFJ 아베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STP 김정은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SFP 박근혜 

 

 

대통령 테스트 MBTI (IN형)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NTJ 노태우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INFJ 노무현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INTP 시진핑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INFP 이승만

 

 

대통령 테스트 MBTI (ES형)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ESTJ 전두환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ESFJ 문재인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ESTP 트럼프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오바마 ESFP

 

 

 

대통령 테스트 MBTI 결과 (EN형)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박정희  ENTJ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김대중  ENFJ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푸틴 대통령 ENTP

 

대통령 심리 테스트 결과 모음 mbti

대통령 테스트 결과 김영삼 대통령 ENFP

 

 

MBTI 성격 테스트 결과를 아래에 두었어요!

저는 ISTP 시진핑 주석이 나왔네요

여러분은 어떤 대통령이 나왔나요?

대통령 테스트는 맨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면 대통령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